문의하기

문의하기

[트리뷰나-스카이스포츠] 제이미 캐러거: 티모 베르너는 리버풀에서 3톱에 서지 못했을 것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0jO0879
작성일20-09-16 07:05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7f2b73ce-038b-46f6-b795-f48626f4fdf7.jpg [트리뷰나-스카이스포츠] 제이미 캐러거: 티모 베르너는 리버풀에서 3톱에 서지 못했을 것이다.

이 독일 국가대표가 프리미어리그에 데뷔를 했다.


티모 베르너는 리버풀로의 이적에 오랫동안 연결되었지만 결국 첼시에 오게 되었다. 제이미 캐러거는 리버풀이 베르너를 놓친 것에 후회할 것인지에 대한 생각을 공유한다.


안필드의 전설적인 센터백은 스카이스포츠에 말했다. "지금 당장은 리버풀의 최전방 3톱에 서지 못할 것이다. 라이프치히에서 그를 지켜보면서, 그가 얼마나 왼쪽 측면을 사랑하는지 생각해보라."


"리버풀에게 있어, 당신들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위대한 공격수이고, 그 왼쪽 측면을 선호하곤 했던 티에리 앙리를 생각한다. 베르너는 최전방 3톱의 왼쪽에서 뛸 수 있지만, 주로 중앙 공격수가 될 것이다."


월요일, 베르너는 브라이튼에 3대1로 승리하며 첼시에서의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치뤘다. 이 24살의 선수는 경기장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들 중 하나였고, 전반전에서 페널티킥까지 얻어냈다.


다음 경기는 9월 20일 일요일, 첼시와 리버풀이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맞붙기 때문에 베르너에겐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출처: 링크


오, 의역 ㅖ

오, 의역 ㅖ






신규 채팅사이트 소개
미팅게임 랜쳇 건전만남 벙개모임 인천결혼정보업체 외로운사람모임 이상형 만남사이트 랜덤채팅 어플 추천 데이트사이트 돌싱클럽 체팅싸이트 5678클럽 랜덤챗추천 인터넷채팅방 체팅사이트 라이브캠 쪽지 원나잇어플 무료채팅프로그램 목회자결혼 3040미팅 쥐띠모임 중년채팅어플 광주채팅 파트너사이트 소개팅이벤트 심심할때 조건 카톡 아이디 데이트카페 결혼정보회사창업 사별자모임 인기채팅사이트 음성채팅방 여친구함 사이트채팅 여자이상형월드컵 무료만남어플 채팅어플추천 필리핀재혼 4050인천산악회 함께여행 소개팅코디 사교 쳇팅 재혼만남 대학생미팅 실시간무료채팅 중년채팅 중챗 랜덤 일대일 모태솔로 썸데이챗 지역별챗팅 수원번개 여자많은채팅 챗팅어플 인터넷채팅 미시만남 대구돌싱 부킹클럽 동거 실시간채팅사이트 조건만남 유부녀만남사이트 채팅어플순위 실버재혼 재혼미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